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쇼' 박명수 "곧결여 장윤주 가슴 다큐, 멋졌다"


입력 2015.05.29 14:52 수정 2015.05.29 14:59        김명신 기자
박명수가 SBS 스페셜 '장윤주의 가슴 이야기'에 대해 언급, 높게 평가했다. ⓒ KBS 박명수가 SBS 스페셜 '장윤주의 가슴 이야기'에 대해 언급, 높게 평가했다. ⓒ KBS

박명수가 SBS 스페셜 '장윤주의 가슴 이야기'에 대해 언급, 높게 평가했다.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는 모델 장윤주가 출연한 가운데 "세상 어디에도 없는 몸매 소유자이자, 곧 결혼하는 곧결여 장윤주"라고 소개했다.

박명수는 "최근에 뭐 방송국 스페셜에서 (가슴이라고) 직접 언급할 수는 없지만, 자신감 넘치고 그런 멋진 모습 보여줬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장윤주는 29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소망교회에서 4세 연하 디자이너 겸 TRVR 대표 정승민 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앞서 모델 이혜정은 장윤주 웨딩 촬영 모습을 공개, 인스타그램에 “에너자이저, 매력쟁이, 사랑스러운 롤모델 윤주 언니, 웨딩 촬영, 멋져, 웨딩드레스, 두 번 내가 좋아하는 현이 언니, 곧 결혼할 장수임, 내 단짝, 촬영이 이렇게 행복할 수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혜정은 장윤주, 이현이, 장수임 등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달 23일 장윤주는 개인 페이스북에 “여행과 음악을 사랑하는 제게 평생의 여행 메이트가 생겼다”며 결혼 발표를 했다.

장윤주는 “갑작스런 기사로 많이 놀라셨죠. 오늘은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으며 패션 쇼 무대에 올랐다. 고맙다”며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결혼 준비 잘해서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살겠다”고 설명했다.

예비 남편에 대해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성품이 선하고 성실한 나무 같은 사람”이라고 말하며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던 마음 그 이상으로 서로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에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