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연어 잡으려다...맨손으로 상어 낚은 남성


입력 2015.03.26 16:16 수정 2015.03.26 16:22        스팟뉴스팀

호주 올버니 근처 해변서 연어 낚시 하려던 남성...2시간 만에 상어 잡아

맨손 낚시로 연어를 잡으려던 남성이 상어를 잡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유투브 영상 화면 캡처. 맨손 낚시로 연어를 잡으려던 남성이 상어를 잡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유투브 영상 화면 캡처.

맨손 낚시로 연어를 잡으려던 남성이 상어를 잡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미러는 22일 호주 올버니 근처의 셸리 해변에서 거대한 뱀상어를 잡은 남성 브렌던 힐더의 이야기를 보도했다.

브렌던은 원래 연어를 잡으러 낚시에 나섰지만 상어 때문에 연어 떼가 모두 도망가버리자 상어를 낚기로 결심하고 2시간에 걸친 상어와의 혈투 끝에 상어를 해변으로 끌어 올렸다.

브렌던은 맨손으로 사용하는 낚싯줄로 상어를 잡았으며 “오직 손으로만 상어를 잡은 건 내 낚시 인생 중 가장 짜릿한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브렌던이 잡은 뱀상어는 등에 호랑이 무늬가 있는 난폭한 상어로, 백상아리와 함께 사람을 공격하는 식인 상어다.

브렌던은 자신이 잡은 상어와 사진을 찍은 뒤, 상어를 다시 바다에 돌려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