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쓰에이, 샤워 가운에서 망사까지 ‘남심 올킬’


입력 2015.03.26 14:24 수정 2015.03.26 14:31        스팟뉴스팀

JYP 엔터, 25일 멤버 수지를 끝으로 ‘Colors’ 개인 티저 모두 공개

미쓰에이 멤버 개인 티저 사진이 모두 공개되면서 새 앨범 ‘컬러스(Colors)'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 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 미쓰에이 멤버 개인 티저 사진이 모두 공개되면서 새 앨범 ‘컬러스(Colors)'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 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

미쓰에이의 수지를 끝으로 멤버 개인 티저 사진이 모두 공개되면서 새 앨범 ‘컬러스(Colors)'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 올렸다.

25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쓰에이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수지의 개인 티저 사진 4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지는 핑크 가운을 입고 욕조 옆에 앉아 젖은 머리를 무심한 듯 말리는 모습을 하고 있다.

수지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쓰에이의 다른 멤버 페이 지아 민 순으로 시간을 두고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식탁에 올라앉아 매니큐어를 바르는 페이, 망사스타킹을 신는 모습의 지아, 화장대 앞에서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는 민의 모습은 이전의 청순한 모습과는 다르게 섹시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로 컴백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