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버드' 신아영, 가족 스펙 공개 "아버지 행정고시 수석"


입력 2015.03.26 01:01 수정 2015.03.26 09:36        데일리안=스팟뉴스팀
가족들의 스펙을 공개해 화제된 신아영 (tvn '현장토크쇼-택시' 캡처) 가족들의 스펙을 공개해 화제된 신아영 (tvn '현장토크쇼-택시' 캡처)

하버드 출신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은 방송인 신아영이 가족들의 스펙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뇌가 섹시한 여자-뇌섹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하버드 출신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은 신아영을 비롯해 카이스트 출신 연기자 윤소희 그리고 서강대학교에 합격해 주목 받은 아역스타 출신 연기자 남지현이 출연했다.

하버드 출신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았던 방송인 신아영은 가족들의 스펙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신아영은 "아버지께서 서울대 경제학과에 행정고시 수석이셨다. 어머니는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에 전국 모의고사 1등 출신이시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나는 중학교 때부터 공부를 잘하지 않았다. 전교 1등을 해본 적이 없다"고 운을 뗀 뒤, "하루는 부모님이 '정말 이해가 안 되는데 너 전교 1등 싫어서 안 하는 거니? 아니면 지금 네 성적을 설명할 수 없다' 하신 적도 있다"고 말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