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 C&C, 상생경영 'BP사 CEO 세미나' 개최


입력 2015.03.10 14:45 수정 2015.03.10 14:50        장봄이 기자

2015년 동반성장 프로그램 및 협력 증진 방안 소개

IGM(세계경영연구원)강성호 교수가 BP사 CEO를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SK C&C IGM(세계경영연구원)강성호 교수가 BP사 CEO를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SK C&C

SK C&C는 1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본사 27층 비전룸(Vision Room)에서 '2015년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급변하는 초경쟁시대에 생존하기 위한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 제시 △SK C&C와 BP사와의 협력 증진방안 △2015년 SK C&C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SK C&C와 BP사가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BP사 대표들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SK C&C는 '新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툴 "뉴 비즈니스 모델"' 세미나에서 현대의 초경쟁 시대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를 위한 지속적인 변화가 답’이라고 강조해 BP사의 큰 공감을 얻었다. 또 변화와 전략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아이디어 도출 방법까지 제시했다.

정풍욱 SK C&C 구매 본부장은 "SK C&C가 지속 성장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BP사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어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이 신뢰를 바탕으로 BP사와 상생 협력하여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 C&C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BP사 CEO의 호응도가 높아 정기적으로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장봄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