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승준 출연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국내용 포스터는?


입력 2015.03.05 16:50 수정 2015.03.05 16:55        스팟뉴스팀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포스터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포스터

중국에서 배우로 변신한 유승준(스티브 유)이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출연이 확정되면서 국내에서의 편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관계자는 5일 "'드래곤 블레이드'가 지난달 19일에 중국에서 개봉한 후 한국에 필름이 넘어오는데 시간이 걸렸다"며 "개봉일이 오는 12일인데 개봉 일에 맞춰 유승준을 편집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드’는 홍콩 액션 스타 청룽(성룡)과 할리우드 스타 아드리안 브로디, 존 쿠삭이 출연하는 전쟁 영화다. 유승준은 이 영화에서 청룽의 부하 중 한 명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하지만 영화와 달리 국내 홍보용으로 제작될 포스터와 출연진 명단, 포털 사이트의 스틸 사진 등에는 유승준을 찾아볼 수 없다. 이에 영화의 국내 홍보사 측은 “대사도 없는 단역이라 출연진 명단에 없을 뿐 일부러 숨긴 것은 아니다”라며 “다른 배우와 함께 등장하는 장면이 많아 편집하기도 힘들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영상이 늦게 넘어오는 바람에 예고편 영상 릴리즈까지 늦어진 상황이었다"며 "유승준의 분량이 크지 않아 시간이 충분하다면 편집을 할 수도 있었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했다"고 말했다.

'드래곤 블레이드'는 성룡이 제작과 주연을 맡은 작품. 여기에 슈퍼주니어 최시원, 할리우드 스타 존 쿠삭, 애드리안 브로디 등이 출연하면서 초대형 블록버스터 프로젝트로 관심을 받았다. 이미 중화권에서는 개봉 6일 만에 790억 원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 중이고, 한국에서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