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가수3' 나윤권 '땀 뻘뻘' 첫 무대…성적표는?


입력 2015.03.05 10:10 수정 2015.03.05 10:15        김유연 기자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의 새 가수 나윤권이 정통 듀엣곡으로 승부수를 건다.ⓒMBC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의 새 가수 나윤권이 정통 듀엣곡으로 승부수를 건다.ⓒMBC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의 새 가수 나윤권이 정통 듀엣곡으로 승부수를 건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나가수3’에서는 3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진다.

나윤권은 3라운드 경연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했다. 나윤권은 가수 별, 아이유, 백지영 등 정상급 여가수들과 듀엣곡을 부른 바 있어 출연에 관심이 집중됐다.

나윤권의 등장에 작사가 김이나는 “처음부터 나윤권을 볼 수 있길 바랐다”며 “나윤권은 깨끗한 멜로디를 뽑는 보컬이다. 모범생처럼 깨끗한 무대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나윤권은 무대에 오르기 전 땀을 뻘뻘 흘리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막상 무대에 오르자 안정정인 노래실력을 뽐냈다.

완성도 높은 그의 무대 뒤에는 원곡자 김형석의 든든한 지원이 숨겨져 있었던 것. 김형석은 윤권을 위해 직접 자신의 곡을 듀엣 발라드로 편곡해 선물했고, 나윤권은 깨끗한 목소리로 완성도 있는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나윤권의 첫 무대는 오는 6일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