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민수 “임성한 조카 백옥담 어떻게 생각하냐면”


입력 2015.03.04 20:47 수정 2015.03.04 20:53        스팟뉴스팀
김민수 백옥담. ⓒ MBC 김민수 백옥담. ⓒ MBC

김민수가 함께 연기를 펼친 임성한 작가의 조카 백옥담에 대해 견해를 밝힌다.

4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최근 ‘압구정 백야’에서 화제를 모았던 조나단 역의 배우 김민수가 출연해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갑작스런 죽음을 맞은 조나단 역의 김민수. 주인공의 죽음에 대한 MC들의 궁금증을 김민수는 시원한 입담으로 모두 해소해줬다. “임성한 작가님이 전화로 알려주셨다”며 입을 연 김민수는 임성한 작가와 ‘압구정 백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 없이 공개했다.

또 MC들은 “임성한 작가의 조카 백옥담이 화제인데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을 시작으로 피해나갈 수 없는 질문 총공세를 펼쳤다. 이에 김민수는 허를 찌르는 대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훤칠한 외모와 달리 허당기 넘치는 매력을 뽐낸 배우 김민수, 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한 엠버와 ‘미생’의 마부장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손종학, ‘미생물’의 강소라 역할로 활약한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라디오스타 - 듣.보.실(듣도 보도 못했는데 실시간 검색어 1위)’ 특집은 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