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놀려서 기분나빠” 친구 귀 자른 조선족 엽기행각


입력 2015.03.04 17:24 수정 2015.03.04 17:29        스팟뉴스팀
놀리고 비아냥거리는 것에 화가나 친구의 귀를 절단한 조선족 2명이 경찰에 구속됐다. ⓒ데일리안 놀리고 비아냥거리는 것에 화가나 친구의 귀를 절단한 조선족 2명이 경찰에 구속됐다. ⓒ데일리안
놀리고 비아냥거리는 것에 화가나 친구의 귀를 절단한 조선족 2명이 경찰에 구속됐다.

3일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말다툼을 벌이다 친구인 장모 씨(41)의 귀를 절단한 조선족 정모 씨(40)와 안모 씨(38)에 대해 폭력행위 처벌에 대한 법률 흉기 등 상해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안 씨의 친형(41)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새벽 2시5분경 이들은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친구인 조선족 장 씨를 찾아와 말다툼 도중 귀를 자르고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1년 전 장 씨의 지인에게 폭행당한 안 씨의 일을 장 씨가 들춰내며 비아냥거리고 놀리자 따지러 왔다가 홧김에 친구 장 씨의 귀를 흉기로 절단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이들은 범행을 저지른 뒤 달아났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붙잡혔다"며 "달아난 조선족 공범 1명을 추적 중이나 아직 신원파악을 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귀를 다친 피해자 장 씨는 사건 직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봉합수술을 받은 뒤 치료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