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두 달 새 12억, 10대 불법 인터넷 도박조직 검거


입력 2015.03.04 14:27 수정 2015.03.04 14:33        스팟뉴스팀

피의자 “최연소 도박 조직”이라며 철없는 행동 보여

불법 인터넷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통해 두 달 동안 12억 원을 벌어들인 1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은 도박 사이트 운영으로 챙긴 돈을 기념으로 찍은 것을 경찰이 입수한 것. ⓒ연합뉴스 불법 인터넷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통해 두 달 동안 12억 원을 벌어들인 1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은 도박 사이트 운영으로 챙긴 돈을 기념으로 찍은 것을 경찰이 입수한 것. ⓒ연합뉴스

불법 인터넷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통해 두 달 동안 12억 원을 벌어들인 1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4일 경기 구리경찰서는 총 책임자 권모(19) 씨와 회원을 모집한 이모(19) 씨 등 6명에 대해 도박장 개장 및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작년 12월부터 두 달 동안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만들어 운영하면서 판돈을 받는 수법으로 12억 원을 챙겼다.

다른 도박사이트에서 회원 알선을 하며 도박사이트 운영 기법을 익힌 권 씨는 고등학교 동창과 함께 도박사이트를 개설했으며, 회원모집·블로그 관리처럼 역할을 나누거나 타인 명의의 와이브로 에그를 사용하는 등 치밀하게 범행을 저질렀다.

도박 사이트 운영을 통해 벌어들인 돈은 고급 승용차를 사거나 유흥비와 생활비에 사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검거된 후에도 “우리는 이 계통에서 최연소 도박 운영조직”이라며 철없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의자의 거래명세를 바탕으로 도박사이트를 이용한 회원 등에 대해서도 수사를 확대할 방침이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