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치과의사가 소아과의사 폭행...“딸 진료 불만”


입력 2015.03.03 09:35 수정 2015.03.03 11:16        스팟뉴스팀
치과의사가 자신의 딸을 제대로 진료하지 못했다며 불만을 품고 소아과의사를 찾아가 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데일리안 치과의사가 자신의 딸을 제대로 진료하지 못했다며 불만을 품고 소아과의사를 찾아가 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데일리안
치과의사가 자신의 딸을 제대로 진료하지 못했다며 불만을 품고 소아과의사를 찾아가 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달 27일 오전 9시 40쯤 경남 창원시내 한 병원에서 생후 11개월 된 딸을 둔 치과의사 A 씨(39)가 이 병원 소아과의사 B 씨(34)를 주먹으로 마구 때렸다.

경남 마산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치과의사 A 씨는 소아과의사 B 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2차례 때리고, 복도에서 밀치거나 멱살을 잡는 등 전치 4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설 연휴 기간 A 씨가 11개월된 딸이 장염과 구토 증세로 B 씨에게 진료를 받았지만, 설사가 계속되자 처방에 문제가 있다며 불만을 품고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B 씨는 A 씨를 폭행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으며, 충격을 받은 B 씨는 정신과 진료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B 씨를 상대로 1차 조사를 마친 경찰은 조만간 A 씨를 불러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