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트레이드증권, 해외상장 ETF 단기 추천서비스 실시


입력 2015.03.02 17:43 수정 2015.03.02 17:48        이미경 기자

미국 상장 1600종 중에 변동성 높은 종목 추천하는 서비스

이트레이드증권은 지난달 27일부터 해외상장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추천서비스를 시작 했다고 2일 밝혔다.

해외상장 ETF는 국내주식의 저성장 및 변동성 저하에 따른 대체상품으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투자상품으로 해외 개별 주식보다 정보획득이 용이해 투자 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은 특성이 있다.

또한 전세계 국가별, 지역별 각종 지수, 원자재, 통화, 채권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위험·수익 조합이 가능하고, 다양한 양방향 및 레버리지 (-3배~+3배)상품으로 절대수익 및 고수익을 추구하는 등 다양한 투자 가능성을 엿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에 대해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이트레이드증권의 '해외상장 ETF 단기 추천서비스'는 미국에 상장돼있는 1600여종의 다양한 ETF 중 대표성이 높고 거래 유동성이 뛰어난 50여개 종목을 커버리지로, 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 ETF 종목을 엄선해 추천하는 서비스다.

매주 펀더멘털과 이슈를 점검하고 기술적 분석을 종합하여 추천종목이 생성되며 월 2~3%의 절대수익 추구를 목표로 하고 있어 단기투자를 주로 하는 개인 직접 투자자들이 활용하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매주 금요일 저녁 업데이트되는 '해외상장 ETF 단기 추천리포트'는 홈페이지나 이트레이드증권 HTS에서 확인 가능하며 동사의 해외주식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서비스를 활용 할 수 있다.

한편 본 서비스에서 추천되는 종목들은 월~토요일, 23시 30분~익일 06시까지 (한국 시간 기준) 거래가 가능하며 HTS 거래수수료는 금액에 상관없이 25달러로 정액제이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