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포커스' 무삭제 영상, 윌 스미스-마고 로비 '파격 베드신'


입력 2015.03.01 18:01 수정 2015.03.01 18:07        부수정 기자
할리우드 섹시스타 윌 스미스, 마고 로비 주연의 영화 '포커스'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_영화 예고편 캡쳐 할리우드 섹시스타 윌 스미스, 마고 로비 주연의 영화 '포커스'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_영화 예고편 캡쳐

할리우드 섹시스타 윌 스미스, 마고 로비 주연의 영화 '포커스'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28일 수입사 워너브러더스코리아가 공개한 영상은 영화 오프닝 장면으로 윌 스미스와 마고 로비가 처음 만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짧은 분량에도 역사상 가장 섹시한 사기꾼으로 분한 윌 스미스와 신참 사기꾼 마고 로비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수입사는 전했다.

특히 마고 로비의 치명적인 관능미가 눈길을 끈다. 그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어바웃 타임' 등을 통해 섹시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포커스'는 베테랑 사기꾼이 펼치는 사기 기술을 다룬 케이퍼 무비(caper movie·범죄의 준비와 과정을 보여 주는 영화). 윌 스미스, 마고 로비 외에 로드리고 산토로, 제랄드 맥라니 등이 출연했다.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를 연출한 글렌 피카라와 존 레쿼 감독이 메가폰을 들었다.

2월 26일 개봉해 상영 중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