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이디 제인 몸매가.." 심형탁 고백에 "가림막이냐!" 응수


입력 2015.02.01 00:01 수정 2015.02.01 00:06        스팟뉴스팀
레이디 제인 ⓒ MBC '나 혼자 산다' 레이디 제인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수 레이디 제인이 화제다.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심형탁, 레이디 제인이 홍진호의 새로운 집을 찾았다.

전현무는 레이디 제인이 표지모델로 있는 잡지가 맨 위에 놓여있는 것을 발견하고 열애설을 의식하며 “많은 여자 스타들이 있는데 왜 레이디 제인을 맨 위에 올려놨느냐”고 추궁했다.

이에 홍진호는 “그냥 꽂다 보니 그렇게 된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때 심형탁은 “몸매가 좋구나”라며 레이디 제인이 나온 페이지를 찾기 시작하면서 “내 이상형이다”라며 레이디 제인 사진에 집중했다.

전현무는 심형탁에게 “(레이디 제인과)홍진호랑 열애설 났던 거 아느냐”고 물었지만, 심형탁은 레이디 제인에게 푹 빠졌는지 홍진호에게 잡지를 달라고 조르기 시작했다.

이후 레이디 제인이 홍진호의 집을 찾아오자 심형탁은 다시 한 번 “레이디 제인이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레이디 제인은 “그 때도 나랑 방송할 때 이상형이라고 말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어 “내가 가림막이냐”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심형탁은 “사실 요즘 많이 바빠서 누구를 만날만한 여유가 없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