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3살 소녀 산타에 보낸 편지 ‘수취인 불명’ 반송


입력 2015.01.29 17:31 수정 2015.01.29 17:37        스팟뉴스팀

소녀 부모 “아일랜드서 아이가 산타에게 카드 쓰는 일은 일종의 전통” 일침

아일랜드에서 3살 여자 아이가 산타클로스에게 보낸 편지가 수취인 불명으로 반송돼 동심이 파괴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영국 미러지 홈페이지 화면 캡처. 아일랜드에서 3살 여자 아이가 산타클로스에게 보낸 편지가 수취인 불명으로 반송돼 동심이 파괴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영국 미러지 홈페이지 화면 캡처.
아일랜드에서 3살 여자 아이가 산타클로스에게 보낸 편지가 수취인 불명으로 반송돼 동심이 파괴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28일(현지시각) 영국 미러지에 따르면 아일랜드 더블린에 사는 앨런 캠벌의 세 살배기 딸이 산타클로스에게 보낸 편지를 우체국에서 수취인 불명 직인을 찍어 반송했다.

지난 2014년 12월 16일 발송된 이 편지는 약 한달 후인 지난 1월 21일 다시 반송됐다.

더블린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산타에게 보내지는 카드 중 일부가 실제로 산타마을로 보내진다.

캠벨은 “아일랜드에서 아이들이 산타에게 카드를 쓰는 일은 일종의 전통”이라며 “이번 일로 아이가 몹시 실망해 안쓰럽다”고 말했다.

이 사실이 전해지자 우체국 측은 오류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는 해명을 내놓고 캠벨 가족에게 사과하는 한편 소녀에게 특별한 편지를 쓰겠다고 제안했지만 엘런이 거절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