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빈 바라기’ 혜리, 첫 등장부터 상의 걸친 까닭은?


입력 2015.01.29 19:50 수정 2015.01.29 22:20        이현 넷포터
혜리 첫 등장 ⓒ 에이치이앤엠 혜리 첫 등장 ⓒ 에이치이앤엠

'하이드 지킬, 나' 혜리가 많은 기대 속에 첫 등장한다.

2015년 달콤한 로맨스로 시청자의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제작진이 혜리(민우정 역)의 극중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29일 방송될 ‘하이드 지킬, 나’ 4회에서 등교를 준비하고 있는 혜리의 모습이 담겼다. 옷을 갈아 입던 중인 듯 상의를 반쯤 걸친 혜리가 시선을 고정한 채 바라보고 있는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에 비치는 혜리의 깜찍한 얼굴과 함께 서랍 위 놓여있는 로빈의 사진을 통해 로빈 바라기 우정의 일편단심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활짝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혜리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환하게 비춘다.

극 중 혜리가 맡은 민우정은 20대 초반의 극작을 전공하는 작가 지망생. 똘똘하나 엉뚱하고 귀여운 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다. 혜리는 현빈이 연기하는 이중인격 중 로빈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극의 상큼발랄함을 불어 넣어줄 비타민 같은 존재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늘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이현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