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아지 비행기 탑승 거부당하자 변기에 넣은 50대 여성


입력 2015.01.28 15:24 수정 2015.01.28 15:30        스팟뉴스팀

2주 된 강아지 변기에 넣어 익사시키고 태연하게 비행기 타려다 체포

태어난 지 2주 된 강아지와 비행기를 타려다가 탑승을 거부당한 여성이 강아지를 변기에 집어 넣어 죽인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다. ⓒ데일리안 태어난 지 2주 된 강아지와 비행기를 타려다가 탑승을 거부당한 여성이 강아지를 변기에 집어 넣어 죽인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다. ⓒ데일리안
태어난 지 2주 된 강아지와 비행기를 타려다가 탑승을 거부당한 여성이 강아지를 변기에 집어 넣어 죽인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다.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미국 네브레스카 주에서 경찰이 이 같은 사건을 저지른 50대 신시아 앤더슨을 동물학대 혐의로 체포했다.

앤더슨은 태어난 지 2주 된 도베르만을 데리고 비행기에 탑승하려 했지만 강아지가 너무 어려 탑승이 거부됐다.

마땅한 공간이 없다는 이유로 탑승을 거부한 항공회사와 실랑이를 벌이던 앤더슨은 곧 공항 화장실로 향했다.

앤더슨은 강아지를 변기에 집어 넣었고, 허우적거리던 강아지는 끝내 목숨을 잃었다.

그 후 태연하게 화장실에서 나온 앤더슨은 비행기에 타려 했지만 앤더슨이 나온 뒤 화장실에 들어간 목격자가 강아지를 발견해 신고하면서 덜미가 잡혔다.

강아지를 데리고 화장실에 들어가는 앤더슨을 본 목격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결국 앤더슨은 경찰에 의해 긴급 체포됐다.

네브레스카 동물보호협회는 “부검 결과 익사가 사인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으며 앤더슨은 홀 카운티의 구치소에 수감된 것으로 전해졌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