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4가지쇼' 틴탑 니엘 "대인기피증 있다" 충격


입력 2015.01.27 21:27 수정 2015.01.27 21:31        스팟뉴스팀

"사람에 대한 경계가 심하다" 솔직한 모습 고백해 눈길

틴탑 니엘이 27일 '4가지쇼'에 출연해 솔직한 모습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Mnet '4가지쇼' 방송화면 캡처 틴탑 니엘이 27일 '4가지쇼'에 출연해 솔직한 모습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Mnet '4가지쇼' 방송화면 캡처

`4가지쇼` 틴탑 니엘이 ‘대인기피증’이 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니엘은 27일 오후 방송된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 출연해 연예인이 아닌 22살 평범한 청년으로서의 생각과 그동안 공개하지 못했던 자신의 솔직한 모습들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니엘은 방송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여러 가지 속마음을 밝혔다. 특히 니엘은 인터뷰 도중 스스로를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고백하면서 "사람에 대한 경계가 심하다. 대인기피증이라고 해야 하나"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니엘은 생애 첫 자작곡 `아포가토`를 공식 발매 전 전격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Mnet에서 방영 중인 `4가지쇼`는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의 진솔한 모습을 낱낱이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4가지쇼' 틴탑 니엘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4가지쇼 틴탑 니엘, 대인기피증이라니 상상도 못했다", "4가지쇼 틴탑 니엘, 밝은 모습만 보였는데 충격적이네", "4가지쇼 틴탑 니엘, 자기 모습을 숨기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