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울 종각역 공사현장서 불…인명피해는 없어


입력 2015.01.25 14:05 수정 2015.01.25 14:49        스팟뉴스팀 기자

지하철 대합실 공사장서 화재…인명피해 없고 열차 정상운행

25일 낮 12시 7분께 서울 종로구 종각역 공사 현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불은 종각역 개선공사의 일환으로 대합실 확장 공사를 진행하던 곳에서 발생했으며 인명피해는 없었다.ⓒ연합뉴스 25일 낮 12시 7분께 서울 종로구 종각역 공사 현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불은 종각역 개선공사의 일환으로 대합실 확장 공사를 진행하던 곳에서 발생했으며 인명피해는 없었다.ⓒ연합뉴스

서울 종로구 종각역 공사 현장에서 25일 낮 12시 7분께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이날 소방당국에 따르면 불은 종각역 개선공사의 일환으로 1번출구 대합실 확장 공사를 진행하던 곳에서 발생했으며 26분 만에 진화됐다.

당시 공사 현장에 있었던 근로자 5명은 불이 나기 점심을 먹으러 모두 밖으로 나간 상태여서 인명피해는 없었다.

불이나 연기가 일반 승객들이 다니는 승강장 등 역사 다른 곳으로 퍼지지 않아 열차 운행도 정상적으로 이뤄졌다.

하지만 화재로 인해 검은 연기가 종로 주변을 뒤덮으면서 지나가던 시민이 대피했고, 소방진압 차량으로 한때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절단작업 현장에서 불똥이 튀어 불길이 번진 것으로 보고 근로자들이 안전수칙을 지켰는지 등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