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영화 '쎄씨봉' 티저 공개…초호화 캐스팅 '눈길'


입력 2014.12.22 16:04 수정 2014.12.22 16:08        김유연 기자
영화 ‘쎄씨봉’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정우가 오근태 역을 맡아 화제다.ⓒCJ엔터테인먼트 영화 ‘쎄씨봉’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정우가 오근태 역을 맡아 화제다.ⓒCJ엔터테인먼트

영화 ‘쎄씨봉’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정우가 오근태 역을 맡아 화제다.

22일 영화 ‘쎄시봉’ 측은 영화 스틸컷과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쎄시봉에서 트리오로 음악을 시작하게 된 윤형주(강하늘)와 송창식(조복래), 그리고 오근태(정우)의 첫 만남으로 시작한다. 또 민자영(한효주)에게 첫 눈에 반해 신경전을 벌이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작품은 당대 오빠부대를 이끈 조영남의 ‘딜라일라’를 비롯해 이장희의 ‘그건 너’,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 등 추억의 명곡들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실존 인물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특히 tvN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우가 오근태 역으로 캐스팅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쎄씨봉’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가수들을 배출한 음악 감상실 쎄씨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냈다.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쎄씨봉’은 2015년 2월 개봉 예정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