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MINI, 휘닉스파크에 오너 위한 라운지 오픈


입력 2014.12.19 15:24 수정 2014.12.19 15:28        김평호 기자

다양한 먹거리 및 놀거리 제공 등 MINI윈터 마케팅 이벤트 선봬

MINI는 세계적인 스노우보드 브랜드 ‘버튼’과 함께 오는 22일부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MINI윈터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MINI MINI는 세계적인 스노우보드 브랜드 ‘버튼’과 함께 오는 22일부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MINI윈터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MINI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세계적인 스노우보드 브랜드 ‘버튼’과 함께 오는 22일부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MINI윈터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올해에도 겨울 스포츠를 사랑하는 열정적인 MINI 오너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작년보다 더 큰 규모의 ‘MINII X BURTON 콜라보레이션 라운지’를 설치해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라운지 방문 고객들에게는 겨울철 별미 간식인 군고구마와 스낵, 음료수 등 다양한 먹거리와 더불어 다트와 테이블 사커, 보드게임 등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버튼의 신상품 보드를 1시간 동안 테스트 라이딩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MINI 오너는 자동차 키를, 버튼 오너는 서울 버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스티커 부착 장비를 보여주면 입장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MINI윈터 마케팅’에서는 MINI에서 나오는 다양한 소리로 만들어낸 MINI 사운드를 접목한 화려한 뮤직 라이팅쇼가 야간에 매일 3회(저녁6시, 7시, 8시) 진행돼 스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올 겨울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MINI윈터 마케팅’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 또는 MIN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