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5기 모집


입력 2014.12.19 09:46 수정 2014.12.19 09:52        장봄이 기자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매월 활동비 제공·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5기 모집 이미지 ⓒ넷마블게임즈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5기 모집 이미지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5기를 모집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넷마블에서 생생한 실무를 경험하고 기업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대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부터 매년 두 차례씩 운영하고 있다.

게임을 좋아하고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에 익숙한 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오는 30일까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넷마블은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면접 전형을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마블챌린저 5기로 뽑히는 학생들은 약 6개월 간 매월 2회 넷마블 본사를 방문해 트렌드리포트 발표, 실무자 멘토링, 뉴미디어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경험해 볼 수 있음은 물론 넷마블이 개최하는 각종 사내·외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마블챌린저 5기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 등을 지원하고 향후 넷마블 인턴십 등에 지원할 경우에는 가산점도 부여할 계획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게임 기업 넷마블에서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넷마블은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 갈 젊은 친구들이 역량을 키워 훌륭한 게임인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장봄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