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금융,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 기탁


입력 2014.12.18 17:23 수정 2014.12.18 17:27        이충재 기자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오른쪽)이 18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B금융 제공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오른쪽)이 18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B금융 제공

KB금융그룹은 18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과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KB금융그룹 전계열사에서 모아진 50억원의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윤 회장은 “일찍 찾아온 추위에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가 걱정스러웠다”며 “KB금융그룹 전임직원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매년 11월과 12월 두 달간을 'KB금융 따뜻한 겨울 나눔' 동계 집중 기간으로 정하,고 어르신 겨울용품 지원, 김장 나눔, 연탄 나눔 등 그룹 차원의 봉사활동 및 계열사 자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