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암 재발 활동 중단…향후 행보는?


입력 2014.12.16 09:45 수정 2014.12.16 09:50        김유연 기자
봄여름가을겨울 멤버 전태관이 암 재발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봄여름가을겨울 블로그 봄여름가을겨울 멤버 전태관이 암 재발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봄여름가을겨울 블로그

봄여름가을겨울 멤버 전태관이 암 재발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15일 김종진은 봄여름가을겨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타깝지만 저희 봄여름가을겨울도 침통한 소식을 하나 전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전태관은 지난 2012년 신장암으로 신장을 한 쪽 떼어내고도 왕성히 활동했지만, 최근 암이 어깨로 전이된 사실을 발견한 것.

이에 김종진은 "2014년은 우리 뮤지션들에게 쉽지 않은 한 해로 기록될 것 같다"며 "부득이하게 당분간 연주 활동을 못하게 됐다는 사실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어 "대신 SSaW 엔터테인먼트의 경영 업무를 맡아 동료 후배 뮤지션의 활동을 서포트하며 동시에 회복에 전념할 것"이라며 "이후 건강이 허락하는 한 방송을 통해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고, 어깨가 완치돼 연주자로 복귀할 때까지 음악활동은 저 김종진에게 부탁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전태관은 김종진을 통해 "둘보다 혼자는 외로울테니 여러분이 함께해달라. 그동안 봄여름가을겨울을 믿고 사랑해주신 음악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태관은 암 재발에도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계획된 콘서트에는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