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 '전지현' vs LG '손연재'… 고객감사도 '맞대결'


입력 2014.11.28 16:56 수정 2014.11.28 17:38        남궁민관 기자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LG베스트샵 강남본점서 같은 날 팬사인회

양사 "고객에 감사의 뜻 전하기 위해 마련" 고객만 초대해 행사 진행

삼성전자 지펠 아삭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배우 전지현이 28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펜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 지펠 아삭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배우 전지현이 28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펜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삼성전자

LG전자 에어컨 휘센의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 손연재 선수는 28일 LG베스트샵 서울 강남본점에서 팬사인회를 갖는다.ⓒLG전자 LG전자 에어컨 휘센의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 손연재 선수는 28일 LG베스트샵 서울 강남본점에서 팬사인회를 갖는다.ⓒLG전자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LG베스트샵이 스타를 통한 고객 감사 행사를 한날 진행했다. 가전업계의 맞수인 두 회사가 공교롭게도 같은 날 각사의 대표 모델 팬사인회를 진행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LG베스트샵은 이날 각사의 대표 모델인 배우 전지현과 스포츠 스타 손연재 펜사인회를 열었다.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먼저 삼성전자는 이날 정오부터 1시간 동안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 지펠아삭 광고 모델인 전지현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S'데이 지펠아삭 팬 페스타'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삼성 지펠아삭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에 선발된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과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까지 총 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삼성 지펠아삭의 광고 모델인 전지현이 참석, 고객들에게 친필 사인을 선물하고 인사를 나누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전지현에 대한 퀴즈 타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삼성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기자 등을 초대하지 않고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했다"며 "연말을 맞아 유통업계를 비롯해 전자업체들도 고객감사에 응하는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LG전자 역시 같은 날 LG베스트샵 서울 강남본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손연재 선수는 LG전자 휘센의 대표 모델로 활동 중이며 이날 팬사인회는 오후 5시부터 1시간여 가량 진행된다.

LG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인만큼 고객분들만 초청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강남본점을 찾아 준 고객에게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스포츠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LG전자는 다음달 4일 LG트윈스 선수들의 팬사인회도 준비하고 있다.

또 그 동안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방문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이벤트로 LG 울트라HD TV, 디오스, 트롬 등 LG전자 최고 인기 가전을 행사기간 동안 전국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 프로포즈 이벤트, 오픈 2주년 경품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