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혜리 음주운전 사고, 당황해 눈물? "무슨 일이..."


입력 2014.11.28 16:02 수정 2014.12.01 14:42        김명신 기자
김혜리 음주운전 ⓒ 방송캡처 김혜리 음주운전 ⓒ 방송캡처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혜리가 또 다시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내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2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혜리는 이날 오전 6시 12분쯤 서울 청담동 청담사거리에서 벤츠 승용차를 몰다가 A씨의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김혜리는 직진 신호를 무시한 채 학동사거리 방면으로 좌회전하려다 맞은편 차로를 달리던 A씨의 승용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타박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당시 김혜리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 이상"이라며 "이는 면허취소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경찰은 사고 당시 김혜리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77%로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신호를 제대로 보지 못해 일어난 사고라며 본인 스스로도 당황해 계속 울었다고 전했다.

김혜리는 앞서 지난 2004년에도 음주운전 사고를 내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2004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낸 뒤 경찰의 음주측정을 거부, 면허가 취소된 그는 해당 사건으로 1년여간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

김혜리는 1988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지난해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에 출연했다.

네티즌들은 "김혜리 음주운전 교통사고 두번째야?", "김혜리 음주운전 교통사고 대박이네", "김혜리 음주운전 교통사고 눈물은 왜 흘려!"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