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니콘, 니코르 렌즈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입력 2014.11.27 17:37 수정 2014.11.27 17:43        남궁민관 기자

렌즈에 대한 소비자 이해 돕기 위해 제작

'렌즈 지식 퀴즈' 이벤트 통해 렌즈 등 경품도

NIKKOR 마이크로 사이트 메인화면 이미지 컷.ⓒ니콘이미징코리아 NIKKOR 마이크로 사이트 메인화면 이미지 컷.ⓒ니콘이미징코리아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렌즈 교환식 카메라용 니코르(NIKKOR) 렌즈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마이크로 사이트는 최근 누적 생산량 9000만개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NIKKOR 렌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됐다.

소비자들은 사이트를 통해 인물, 스냅, 풍경, 접사 등 여러 촬영 상황에 적합한 렌즈 정보 및 어려운 렌즈 용어나 기술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사진이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제품의 이해 및 흥미를 높였다.

사이트 내 모든 콘텐츠는 소비자 이용 편의를 위해 PC 및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제공되며 추후 렌즈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픈 기념으로 '렌즈 지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에 소개된 NIKKOR 렌즈 정보를 바탕으로 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AF-S NIKKOR 50mm f/1.4G 렌즈를 포함해 니콘 오리지날 굿즈 밀리터리 백팩, 와콤 뱀부스타일러스 펜 듀오 2세대, 영화 관람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발표된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