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겨울왕국' 엘사, 미국 아이 선물 1위로 등극


입력 2014.11.26 09:55 수정 2014.11.26 10:00        스팟뉴스팀

11년간 1위였던 바비 인형 밀려나

미국에서 아이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 1위는 '겨울왕국' 캐릭터 인형인 것으로 나타났다.(자료사진) ⓒ소니픽쳐스릴리징월트디즈니스튜디오스코리아(주) 미국에서 아이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 1위는 '겨울왕국' 캐릭터 인형인 것으로 나타났다.(자료사진) ⓒ소니픽쳐스릴리징월트디즈니스튜디오스코리아(주)

미국에서 아이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 1위는 '겨울왕국' 캐릭터 인형인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소매협회(NRF)에 따르면 미국 부모의 약 20%는 추수감사절에 아이에게 선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캐릭터 인형을 사줄 계획이다.

지난 11년 동안 여자 아이를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연말 선물 1위였던 마텔사의 바비 인형은 17%로, 2위로 밀려났다.

블룸버그통신은 이에 대해 "비현실적 신체 비율로 부모들의 비판을 받아온 바비 인형이 외면받은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여자 아이 선물로는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 바비 인형 외에도 '아메리칸걸', '마이 리틀 포니' 등이 인기 있었으며, 남자 아이 선물로는 레고와 '닌자거북이',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등이 선호된 것으로 조사됐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