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디X태양 "알고보면 우린 굉장한 '굿 보이'"


입력 2014.11.26 00:19 수정 2014.11.26 00:23        스팟뉴스팀
지디X태양 '굿 보이' ⓒ YG엔터테인먼트 지디X태양 '굿 보이' ⓒ YG엔터테인먼트

빅뱅의 유닛 지디X태양(GD X TAEYANG)이 자신들을 '굿 보이'로 표현했다.

지디X태양은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한 카페에서 싱글 '굿 보이(GOOD BOY)'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취재진은 "'굿 보이'라는 유닛 곡을 들고 나왔는데 실제 두 사람은 '굿 보이'인가"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태양은 "저희 입으로 얘기하긴 쑥스럽다. 하지만 저희가 대외적으로는 착한 이미지가 아니어도 굉장한 '굿 보이'다. 알고 보면 이만한 굿 보이가 없을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 역시 "저희가 메이크업이 진하고 무대 위 행동들이 과격해서 나빠 보일 수 있지만 무대에서 내려오면 그렇게 착할 수 없다"며 "무대에서만큼 센 모습이 실생활에서 없다. 가까이 있는 사람들은 안다. 이번 '굿 보이'에도 그런 것들을 재미있는 느낌으로 살려 가사로 풀어봤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공개된 YG 힙합 프로젝트 1탄 지디X태양의 '굿 보이'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공동 작곡하고 지드래곤이 작사와 편곡을 맡아 탄생했다. 중독적인 트랩 비트와 지드래곤의 랩,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지는 힙합 장르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