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신효섭 셰프와 김치요리 강좌 열어


입력 2014.11.25 18:10 수정 2014.11.25 18:24        남궁민관 기자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활용한 요리 선보여

신효섭 셰프(가운데)가 25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한식레스토랑에서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통해 자신이 개발한 '김치톡톡 돼파퐁듀' 요리를 선보이며 참가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효섭 셰프(가운데)가 25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한식레스토랑에서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통해 자신이 개발한 '김치톡톡 돼파퐁듀' 요리를 선보이며 참가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신효섭 셰프와 손잡고 25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한식레스토랑에서 20여명의 주부들을 초대해 유산균 김치를 활용한 요리 강좌를 열었다.

이 요리 강좌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유산균을 9배 더 만들어내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활용한 요리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신효섭 셰프는 유산균이 풍부한 김치를 사용해 자신이 개발한 '김치톡톡 돼파퐁듀'의 요리 방법을 참가자들에게 직접 전수했으며 한식레스토랑의 메뉴로도 반영하기로 했다.

또 LG전자는 아토피를 방지하는 등 유산균의 효능과 김치 보관법 등 김장 시 유용한 팁들도 제공했다.

한편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유산균이 자라는데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주는 '유산균 김치' △6분 마다 냉기를 뿜어 온도 편차를 줄이는 '쿨링케어' △서랍을 좌·우칸으로 나누고 각각 뚜껑을 더해 냉기 손실을 최소화한 '트윈 밀폐락' △서랍 문을 여닫을 때 새는 냉기를 잡아주는 '냉기지킴가드' 등을 탑재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