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디스플레이,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입력 2014.11.25 17:43 수정 2014.11.25 17:52        남궁민관 기자

한상범 사장 비롯해 임직원 250여명 참여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25일 경기도 파주시 위치한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부터 정철동 LG디스플레이 부사장, 이재홍 파주 시장, 한상범 사장, 권동섭 노동조합 파주지부장, 여상덕 부사장.ⓒ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25일 경기도 파주시 위치한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부터 정철동 LG디스플레이 부사장, 이재홍 파주 시장, 한상범 사장, 권동섭 노동조합 파주지부장, 여상덕 부사장.ⓒ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25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에서 한상범 대표이사를 비롯한 250여명의 임직원 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5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를 위해 LG디스플레이는 장애인 직업재활 시설인 '교남어유지동산'과 연세 많은 어르신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문산 하스영농조합'에서 김장 재료인 배추, 무, 고춧가루를 구입해 행사 취지를 더욱 배가시켰다.

이날 담근 5000포기의 김장 김치는 파주 지역아동센터 및 노인복지센터 등 40여개 복지시설과 230여 가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는 "우리 이웃들의 추운 겨울나기에 임직원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치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이웃과 정을 나누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