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팝스타4' 이진아, 만장일치 합격+영상 100만 뷰 돌파


입력 2014.11.25 01:07 수정 2014.11.25 01:19        스팟뉴스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 방송화면 캡처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 방송화면 캡처

'K팝스타4' 이진아가 '시간아 천천히'로 극찬을 받아 화제다.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에서는 자신을 싱어송라이터라고 소개한 이진아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아는 자신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로 독특한 음색과 건반 연주를 선보였다.

이진아의 무대를 본 박진영은 "저 그루부에, 보컬에, 건반은 뭐냐. 우리보다 잘한다. 심사할 수 없을 것 같다"고 극찬했다.

이어 유희열은 이진아의 무대에 대해 "노래 듣는 내내 행복했다. 진아 씨 같은 사람을 만나니 좋다. 작년, 올해 들어 최고다"라고 호평했다.

양현석 역시 "진아 씨가 '꿈꾸고 있는 것 같다'고 했는데 나도 잠깐 꿈꾸고 온 것 같다. 이진아가 어쩌면 리드할 수 있는 가수가 될 수도 있겠다"며 망설임 없이 합격을 줬다.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합격한 이진아는 다음 무대에 설 기회를 잡게 되었으며, 이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다시 공개된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 영상은 만 하루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100만 뷰를 돌파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