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메리츠화재, 청춘 고민 나누는 '취업설명회' 개최


입력 2014.11.24 17:57 수정 2014.11.24 18:00        윤정선 기자

YBM 대표강사 4인 직접 취업 노하우 설명

참가자 대상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메리츠화재(대표이사 남재호)는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화재보험협회에서 '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대표이사 남재호)는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화재보험협회에서 '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가 취업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취업설명회'를 열었다.

메리츠화재(대표이사 남재호)는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화재보험협회에서 취업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과 일반인 신청자 대상 '취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1부에서는 와이비엠 커리어 캠퍼스(YBM Career Campus) 대표강사 4인이 자기소개서, 취업트랜드 및 인적성, 면접준비 전략 등 취업 노하우를 설명하는 릴레이 강의가 펼쳐졌다. 특히,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인재상을 소개하며 생생한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2부에서는 취업 준비생이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뽑아 전문가들이 답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메리츠화재는 취업설명회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YBM Career Campus 취업컨설팅 무료 수강권(40만원상당), YBM상품권(10만원상당) 및 모스 마스터(MOS Master) 수강권, 스마트기기, 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을 제공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심각한 취업난 속에서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젊은 청춘과 취업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에 '취업설명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강의와 토크를 통해 취업 성공 노하우가 전달되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