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너먼트란? 곽정은도 애용한다는 '이것'


입력 2014.11.23 16:49 수정 2014.11.23 16:53        스팟뉴스팀

곽정은 "오너먼트 애용" 석고 방항제이자 장식용 소품이라는 뜻도

‘오너먼트’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 화면 캡처 ‘오너먼트’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 화면 캡처

‘오너먼트’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오너먼트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하는 소품의 일종으로, 둥근 구모양부터 여러 종류가 있다.

특히 최근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와 ‘마녀사냥’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있는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자신이 사용하는 석고 방향제를 오너먼트로 지칭하면서 일부 네티즌들이 혼란을 겪기도 했다. 이는 ‘오너먼트’라는 단어에 집안 장식용 소품이라는 뜻도 담겨 있기 때문이다.

이에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칼럼니스트 곽정은과 함께 ‘오너먼트’가 한동안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석고 오너먼트는 석고 분말과 정재수, 올리브리퀴드, 아로마 향을 섞어 굳힌 방향제로 생활 악취를 제거하는 동시에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노릴 수 있어 다각도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오너먼트란 단어의 뜻을 접한 네티즌들은 "처음 들어보는 단어네요", "곽정은 씨가 쓴다는 오너먼트, 나도 써봐야지", “대세녀 곽정은, 소품도 신기한 걸 쓰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