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추사랑 생일파티, 3번째 생일 맞은 추블리 모습은?


입력 2014.11.23 16:23 수정 2014.11.23 16:26        스팟뉴스팀

23일 '아주 특별한 하루' 방영 예정, 네티즌 "벌써부터 기대, 본방사수!"

추사랑의 특별했던 생일파티 현장이 23일 방송을 앞둔 가운데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추사랑의 특별했던 생일파티 현장이 23일 방송을 앞둔 가운데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추사랑의 특별했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23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3회는 `아주 특별한 하루`편으로, 각 가족들이 함께 보내는 특별한 하루를 방영한다.

특히 이날 추성훈과 가족들이 사랑이의 3번째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연다. 실제 슈퍼맨 제작진은 사랑이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가족들은 사랑이에게 몰래 서프라이즈 파티를 선사하게 위해 사랑이의 눈길을 돌리는 계획에 나선다.

먼저 사랑이의 할머니가 사랑과 밖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사이 추성훈과 야노시호,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갖가지 풍선과 사랑이가 좋아하는 미니마우스로 거실을 꾸미는 등 생일파티 공간을 완성했다.

‘추사랑 생일파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여운 추사랑, 벌써 4살이 됐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이 언제봐도 사랑스럽다", "파이터 추성훈, 딸 앞에서는 완전히 딸바보", "슈퍼맨 본방 사수! 벌써부터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