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갤러리아, 고메이494 팝업스토어는 '맛집 인증무대'


입력 2014.11.23 14:27 수정 2014.11.23 14:34        김영진 기자

내달 12일까지 로코스 BBQ의 마약옥수수 판매

갤러리아명품관의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가 '맛집 인증무대'로 통하고 있다.

23일 갤러리아에 따르면 고메이494 팝업스토어는 최근 외식업의 유행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그에 맞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무대로 알려지면서 신진 쉐프들에게는 맛 집 인증무대 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고메이494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로코스 BBQ의 '마약옥수수'를 판매하고 있다.

그릴로 구운 스위트 옥수수에 코지타치즈와 멕시칸 페퍼를 가미해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해서 마약옥수수로 불리고 있다. 이 밖에도 고기의 숙성, 훈제, 직화 조리과정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훈연향을 느낄 수 있는 텍사스 스타일의 립 요리를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마약옥수수를 선보이고 있는 로코스 김형도 대표는 "이번에 로코스BBQ가 고메이 494에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로부터 맛 집 인증을 받을 수 있어 우리 식당에 있어서 좋은 마케팅의 기회를 잡은 것 같다"며 "고메이 494와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갤러리아는 고메이494 팝업스토어 효과를 통해 상생을 실현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대상 브랜드는 대기업 프랜차이즈보다는 중소 자영업자, 로드샵 맛 집 위주로 선정한다. 이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 백화점 고객들에게 맛집을 알리고 높은 매출 도모해주고 이후 백화점 MD 개편 시 정식 입점을 모색해준다.

그리고 타 백화점과 달리 기본 집기 백화점 측 제공으로 투자를 최소화하고 있다.

갤러리아명품관 팝업스토어 박보영 바이어는 "현재와 같이 가장 핫 한 브랜드 위주로 끊임없이 발굴 예정이며, 각 시즌·테마에 맞는 맛 집 소개(지역별, 아이템별 릴레이 소개 등)로 국내만이 아닌 해외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