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NL' 이상민, 과거사 회상하며 눈물…"타투가 막았다?"


입력 2014.11.23 13:22 수정 2014.11.23 13:31        김유연 기자
‘SNL코리아’ 이상민이 과거 힘든 시절을 회상하며 눈물을 보였다. _tvN 방송화면 캡처 ‘SNL코리아’ 이상민이 과거 힘든 시절을 회상하며 눈물을 보였다. _tvN 방송화면 캡처

‘SNL코리아’ 이상민이 과거 힘든 시절을 회상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상민은 22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자수구찌쇼’ 코너에서 이혼과 사업실패로 힘들었던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놨다.

잘나가는 가수 및 제작사에서 사기, 이혼, 사업 실패, 빚더미로 힘든 시간을 보낸 이상민은 “당시 살고 싶지 않아서 지인을 찾아갔다. 그 정도로 살고 싶지 않으면 조용히 어디가서 한 달 정도 정리할 시간을 가지라고 하더라. 그 선배가 소개시켜준 사람한테 타투를 받는데 너무 아프더라. 어제까지만 해도 살고 싶지 않았는데 상처가 너무 아팠다. 그때 ‘참자 넌 죽을 놈이야’ 그러면서 참았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어머니가 보고 싶어서 찾아갔다. 내 등에 타투 상처를 보시더니 피를 닦으면서 ‘상민아 버틸 수 있다면 버텨라. 이렇게까지 힘들지만 강해질 수 있다면 버텨줘라. 살아만 달라’고 하셨다. 살고 싶지 않았는데 ‘단 한 명이 날 위해 기도하고 있구나’ 느꼈다”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또 “그때 지금부터 어떤 어려움이 와도, 어떤 시련이 와도 견디겠다고 다짐했다. 모두가 손가락질해도 몇 명은 날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니깐 열심히 살자 다짐했다”며 눈물을 닦았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