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디 태양 '굿보이' 공개와 동시 음원차트 올킬


입력 2014.11.21 09:55 수정 2014.11.21 09:58        김유연 기자
지디X태양이 '굿보이'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지디X태양이 '굿보이'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지디X태양이 '굿보이'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힙합프로젝트 지디X태양은 각종 음원 사이트와 YG의 블로그에 새 싱글 '굿보이(GOOD BO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지 1시간 만에 지디X태양의 '굿보이'는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의 1위를 석권한 것.

'굿보이'는 중독적인 트랩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다른 트랩 뮤직들과 차별화를 이룬다. 특히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디X태양의 '굿보이'는 지드래곤과 더 플립톤스, 프리도가 공동작곡하고 지드래곤이 작사, 편곡을 맡은 곡이다. 특히 더플립톤스는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서 팀으로 유명하다.

YG는 ‘지디 X 태양’에 이어 오는 12월 2일 0시에는 ‘YG HIPHOP PROJECT2’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