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퓨리' 브래드 피트 "슬럼프 극복법, 절대 포기하지 말아야"


입력 2014.11.13 14:04 수정 2014.11.13 14:13        부수정 기자
브래드 피트가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영화 ‘퓨리’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브래드 피트가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영화 ‘퓨리’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영화 '퓨리'를 들고 내한한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슬럼프 극복법을 공개했다.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영화 '퓨리' 공식 기자회견에서 브래드 피트는 자신이 겪은 슬럼프에 대해 "슬럼프는 제 일부"라며 "슬럼프를 겪는 시기는 중요하다"고 말했다.

브래드 피트는 이어 "슬럼프가 있었기 때문에 내가 있다. 자신을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누구나 실수를 하고 좌절한다. 슬럼프는 내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알려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모든 성공의 기반은 실패다. 실패가 있어야 성공이 따른다. 슬럼프를 극복하는 게향후 의사결정 과정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브래드 피트는 '퓨리'에서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대디를 연기했다. 그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이번 영화에서도 돋보였다.

'퓨리'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탱크 부대원들의 활약을 그린 전쟁 영화다. '사보타지'(2014)와 '엔드 오브 왓치'(2012) 등을 만든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이 연출했다.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샤이아 라보프, 마이클 페나, 존 번탈도 출연했다. 오는 20일 국내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