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은미, 절친 남편과 키스 후 병원행 “아내 못 보게 하라”


입력 2014.11.01 22:12 수정 2014.11.01 22:19        데일리안 연예 = 안치완 객원기자
'절친' 남편 박준혁과 키스신 찍은 고은미. ⓒ 싸이더스HQ '절친' 남편 박준혁과 키스신 찍은 고은미. ⓒ 싸이더스HQ

배우 고은미가 ‘절친’의 남편 박준혁과의 키스신을 둘러싼 '고민'을 털어놨다.

고은미는 지난달 31일 MBC 상암 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아침드라마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고은미는 박준혁과 키스신에 대해 "그동안 박준혁 씨가 수염이 나서 너무 아팠다"고 전했다. 이후 "병원에 갔더니 수염 알러지가 생겼다고 하더라"고 놀라게 했다.

박준혁은 "고은미가 아내와 대학 동기"라며 "이렇게 드라마에서 만나 키스신을 촬영하니 이상하다"는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고은미는 "드라마 속에서 박준혁과 키스신이 너무 많다. '아내가 드라마 못 보게 하라'고 부탁했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폭풍의 여자'는 한 남자의 아내이자 아이의 엄마로 평범한 삶을 살던 여자가 어느 날 남편에게 배신을 당하고, 딸이 학교 폭력의 피해자가 되면서 세상의 부와 권력이라는 거대한 폭풍에 맞서 싸우기 위해 스스로 폭풍이 된다는 내용의 작품이다. 오는 3일 오전 7시50분 첫 방송.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안치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