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카드, 최대 5%까지 '캐시백플러스카드' 출시


입력 2014.10.23 15:03 수정 2014.10.23 15:06        윤정선 기자

소비습관 맞게 정한 '특별 업종'에서 5%(최대 2만원) 캐시백

당월 실적 관계없이 기본 0.2%…50만원 이상 이용시 1% 캐시백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23일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23일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결제금액의 5%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상품을 내놓았다.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결제금액의 최대 5%까지 캐시백해주는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는 특별 업종 이용금액의 5%를 자동이체 계좌로 캐시백 해준다. 특별 업종은 △대중교통·이동통신 자동이체 △3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3대 마트(롯데, 이마트, 홈플러스) △온라인(전자상거래 업종)·해외이용금액 총 3가지다.

고객은 자신의 소비습관에 맞게 한 가지를 선택 후 5%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카드로 매달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같은 달 모든 가맹점 1%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당월 실적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전 가맹점 0.2% 캐시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 ⓒ롯데카드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 ⓒ롯데카드

아울러 가족카드 실적도 합산해 온 가족이 같이 쓸수록 캐시백 혜택은 더욱 커진다. 이번 달 이용금액을 모두 합산해 다음 달 캐시백 받는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무료주차권 제공,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도 담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 는 전월 실적,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한 별도의 신청 등 일일이 따져야 할 조건들을 없애고 캐시백 요건을 단순화한 것이 강점"이라며 "혜택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복잡하고 다양한 상품·서비스에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의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5000원이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