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 차홍 아르더 특강 열어


입력 2014.10.22 17:14 수정 2014.10.22 17:17        스팟뉴스팀

정기적인 유명 헤어디자이너 특강 실습수업 진행

사진은 차홍 아르더 부원장 반호 헤어디자이너의 특강 모습. 사진은 차홍 아르더 부원장 반호 헤어디자이너의 특강 모습.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에서 차홍 아르더 부원장인 반호 헤어디자이너의 특강을 21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차홍 아르더는 국내 최대의 토탈 뷰티살롱으로, 부원장인 반호 는 일본의 HUMAN ACADEMY CUT DIPLOMA와 LOREAL COLOR VISAGISME DIPLOMA 등 수개의 수료증을 가진 실력파 헤어디자이너로, 빅뱅 1,2집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는 등, 수많은 연예인의 헤어스타일링을 담당 하고 있다.

반호 부원장은 이날 특강에서 헤어 분야의 전문인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훈련이 필요하다며, 실습 위주의 수업을 중요함을 강조했다. 또한 미용을 단순히 기술로 보지 말고 창조하는 예술로써 바라봐야 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스물 아홉 나이가 되서야 '디자이너' 라는 명칭을 달았다는 반호 부원장은 "과거에는 대형화, 살롱화 된 헤어숍이 없었다"며 "모두 헤어디자이너들의 선진적인 ‘생각의 전환’에서 이같은 변화가 생겨났으며, 헤어디자인은 타인을 행복하게 하는 창조예술로 슬럼프를 극복하려면 미용을 사랑하는 마음을 더욱 다져야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헤어디지인학과에서는 정기적인 유명 헤어디자이너의 특강과 실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