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구라, 서태지 집 초대 단칼에 거절한 사연


입력 2014.10.22 16:25 수정 2014.10.22 16:29        이현 넷포터
김구라 서태지. ⓒ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김구라 서태지. ⓒ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김구라가 서태지의 집 초대를 거절한 사실이 공개됐다.

김구라는 25일 방송되는 ‘2014 서태지 컴백쇼 -크리스말로윈’ 인터뷰 녹화를 위해 콘서트 며칠 전 서울 종로구 평창동의 서태지의 집 앞으로 가기로 약속했다. 이날, 갑자기 추워진 날씨를 염려해 서태지는 녹화 전 잠시 본인의 집에서 차 한 잔을 대접하고 싶다고 제안했다. 하지만 김구라는 서태지의 제안을 단칼에 거절했다.

김구라는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신만의 직설화법으로 풀기 위해서 인터뷰 녹화 전, 미리 만나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으리라 판단한 것. 또한, 이번 방송 녹화 이전에는 일면식도 없었던 두 사람의 첫 만남을 방송 카메라로 가장 먼저 담는 것이 더 의미 있다고 생각한 김구라의 이유 있는 거절이었다.

촬영이 시작되고, 김구라는 직접 서태지 자택의 초인종을 눌렀는데 서태지의 아내 이은성이 직접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만의 스타일인 '직설화법'으로 그동안 다른 방송에서 얘기하지 못했던 대중들의 궁금증을 모두 풀고 돌아가겠다는 김구라와 만만치 않은 내공의 서태지, 두 사람의 만남과 서태지의 화려한 컴백무대는 25일(토)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현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