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넷마블, '토이토이'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입력 2014.10.21 16:45 수정 2014.10.21 16:48        장봄이 기자

인형 캐릭터와 스테이지 탈출하는 짜릿한 재미 특징

미션 완료하면 ‘놓치마 정신줄’ 스티콘 100% 지급

'토이토이' 출시 이미지 ⓒ넷마블게임즈 '토이토이' 출시 이미지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토이토이 : 탈출편 for Kakao’를 21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이토이는 귀여운 인형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스테이지를 탈출해나가는 게임으로 단계별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탈출하기’와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대전하기’ 등 2가지 게임모드를 통해 성취감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테이지 외에도 여러 단계의 스테이지를 달성하면 등장하는 스페셜 지역은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도전의 재미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특정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골드 아이템 보석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생산하는 건물을 지을 수 있는 ‘토이빌’을 통해 나만의 마을을 꾸미고 만들어가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5번째 탈출지역까지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네이버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 스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정신이 캐릭터, 정신이 인형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지정된 탈출지역 돌파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던킨도너츠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토이토이는 쉽고 친숙한 게임진행 방식에 액션, 퍼즐, 수집, 성장 등 다양한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뛰고 때리고 피하면서 짜릿한 탈출액션 즐기시길 바라며 또한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혜택들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장봄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