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가연, 살해협박에 정신과 치료…선수생명 마저 위협


입력 2014.10.21 15:13 수정 2014.10.21 15:17        데일리안 스포츠 = 선영욱 넷포터

8월부터 주기적인 치료 “심리적 고통에 훈련 못해”

송가연이 전기톱 살해협박에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 데일리안 이상우 객원기자 송가연이 전기톱 살해협박에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 데일리안 이상우 객원기자

최근 살해협박을 받은 ‘미녀 파이터’ 송가연(20·로드FC)이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돼 팬들의 우려를 사고 있다.

21일 ‘더팩트’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송가연이 지난 8월부터 서울의 한 정신과에서 정기적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심리적 고통이 커 훈련도 못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실제로 송가연은 8월 17일 열린 에미 야마모토와의 종합격투기 데뷔전에서 짜릿한 TKO승을 거뒀지만, 쉬운 상대를 골랐다는 누리꾼들의 평가절하와 악플에 시달려야 했다.

이 와중에 한 누리꾼의 살해 협박은 송가연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을 통해 “진심으로 살인충동 느낀다. 조만간 기계톱 살 것”이란 내용의 글과 함께 섬뜩한 전기톱 사진을 남겨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 이용자는 이전부터 송가연을 비난하는 내용의 글을 수차례 남긴 전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로드FC 측은 “이제 갓 20살을 넘긴 친구가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며 “살해 협박은 도를 넘었다고 판단, 로드FC는 회의를 거쳐 협박자를 고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선영욱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선영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