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장재인, 과거 희귀병 투병 “몸 왼쪽은 내 것이 아닌 거 같아”


입력 2014.10.20 18:05 수정 2014.10.20 18:10        선영욱 넷포터
장재인 희귀병. ⓒ 장재인 SNS 장재인 희귀병. ⓒ 장재인 SNS

가수 장재인이 투병생활을 마치고 모처럼 대중들 앞에 섰다.

장재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장재인은 머리를 한쪽으로 넘긴 채 카메라를 보고 있다. 하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이전보다 성숙해진 느낌이다.

또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야트서울호텔에서 열린 럭시슈에뜨 2015 S/S 컬렉션에도 참석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뽐냈다.

오랜 만에 건강한 모습을 드러내자 과거 희귀병 투병 생활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재인은 지난해 3월 각종 검사를 받은 후 말초 신경 이상이란 소견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근긴장이상증은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 생긴 일시적인 증상이다. 당시 소속사 측은 “각종 영양 검사 및 신경 검사 결과는 물론, 말초 신경까지도 모두 정상으로 판명됐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당시 장재인은 “몸 왼쪽은 내 것이 아닌 거 같다”며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장재인은 의료진의 권유에 따라 치료에 전념했다. 활동 재개는 건강을 회복한 뒤에 고려한다는 방침도 전했었다. 건강을 회복한 장재인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선영욱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선영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