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태임 S라인 몸매 공개, 바르셀로나 클럽 방문


입력 2014.10.20 11:57 수정 2014.10.20 12:34        김상영 넷포터
이태임 S라인 몸매 비법(JTBC캡처). 이태임 S라인 몸매 비법(JTBC캡처).

S라인의 대명사 배우 이태임이 남다른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JTBC '미친(美親) 유럽여행-예뻐질지도'에서는 스페인의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기다리며 대화를 나누는 여배우들, 이태임 서지혜 박정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지혜는 "나는 두부 다이어트를 한다. 아침저녁으로 두부와 두유를 먹고 점심에는 평소에 먹는 양의 절반을 먹는다"고 말하자 이태임은 "나는 운동을 한다. 군것질을 많이 하는 편이라 작품이 있을 때는 조심하면서 운동을 하고 있다. 기분에 따라 요가를 하고 싶은 날에는 요가를 하고, 웨이트를 하고 싶을 땐 웨이트를 한다"고 고백했다.

이태임의 말에 서지혜는 "부자인가 보다"고 농담을 던지며 "나는 운동 세 개를 한다. 필라테스, 마이크로 트레이닝, 골프다"고 비결을 말했다.

그러자 박정아는 "나는 가뿐한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다. TV를 보면서 다리를 들어 올리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세 여배우들은 바르셀로나의 한 클럽을 찾아 직접 고른 클럽 의상을 입고 패션쇼 워킹을 하며 들뜬 분위기에 취했다. 이태임은 어깨에 포인트를 준 블랙 미니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자신만의 섹시미를 강조했다.

김상영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상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