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샘표, 2015년 신입사원 모집


입력 2014.10.20 11:42 수정 2014.10.20 11:50        조소영 기자

오는 11월 10일까지 샘표 채용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샘표가 2015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10일까지 샘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샘표 샘표가 2015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10일까지 샘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샘표

샘표가 2015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0일 샘표는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R&D, 생산관리 등의 직군에서 샘표의 미래를 이끌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샘표는 성별, 종교, 학교, 학점, 어학점수에 차별을 두지 않는 '5무 열린 채용' 방식을 취한다.

4년제 대학 이상의 졸업(예정)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R&D 및 생산관리 등 일부 직군의 경우에는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샘표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sempio.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 검사, 3차 면접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요리면접 등의 면접전형과 신체검사를 실시한다.

면접전형에서는 직군별로 필요한 자질과 역량, 인성을 두루 갖췄는지 다면화된 면접방식을 통해 지원자를 다각도로 검증하며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샘표만의 독특한 면접방식인 요리면접은 4~5명이 한 조를 이뤄 주어진 재료를 활용해 요리 주제를 정하고 실제 음식을 만든 후 이를 발표하는 전반의 과정을 심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샘표는 이를 통해 입사지원서나 대면면접만으로는 파악하기 힘든 지원자의 인성이나 창의력, 팀워크, 리더십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채용 홈페이지 내 Q&A게시판과 채용 담당자 이메일(recruit@sempio.com)로 문의하면 된다.

샘표 인사팀 이성진 차장은 "샘표는 정형화된 스펙보다는 지원한 직무에 대한 이해와 열정, 인성을 가장 중요하게 평가한다"며 "다면화된 면접을 통해 지원자가 샘표 인재상인 '겸손하고 사심 없고 열정이 있는 인재'인지 향후 발전 가능성과 도전 정신 등을 충분히 검토해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