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픽하이 ‘born hater’에서 타블로, ‘타진요’에 “귀여워”


입력 2014.10.20 11:19 수정 2014.10.20 11:24        스팟뉴스팀

정규앨범 8집 '신발장' 오는 21일 발매 예정

에픽하이가 신곡 'born hater'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에픽하이 'born hater'의 뮤직비디오 캡처. 에픽하이가 신곡 'born hater'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에픽하이 'born hater'의 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에픽하이가 신곡 'born hater'(본 헤이터)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가운데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타진요'를 언급해 주목을 받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에픽하이의 정규앨범 8집 '신발장'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born hater'(본 헤이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타블로는 자신의 학력과 관련한 악성 루머로 수년간 진실 공방을 벌여온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를 겨냥해 "바지 벗고 시원하게 깔라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는 가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세로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에픽하이를 비롯해 가수 버벌진트, 빈지노, 그룹 위너 송민호, YG연습생 바비, 비아이 등도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에픽하이의 8집 정규앨범 '신발장'은 오는 21일 발매될 예정이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