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은행 '나의 주거래 계좌 만들기' 이벤트 실시


입력 2014.10.02 19:23 수정 2014.10.02 19:26        이충재 기자

NH농협은행은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주거래 계좌로 신규 등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나의 주거래 계좌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 개설된 본인계좌로 급여이체(연금수령), 신용카드 결제계좌, 가맹점 결제대금 이체, 공과금 자동이체 등을 신규 등록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을여행상품권과 홍삼선물세트, 농산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후토스 입출식통장과 후토스 적금(청약저축)을 동시 가입한 어린이·청소년 고객은 별도 추첨을 통해 자전거, 홍삼키즈, 도서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농협 쌀박물관에서의 떡만들기 체험 행사 참여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농협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주거래 계좌 신규 후 인증샷과 댓글을 업로드’를 한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매주마다 모바일쿠폰(SPC 해피콘)을 제공한다.

백태일 리테일고객부장은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고, 급여이체나 공과금 등 결제계좌를 농협으로 바꾸어 앞으로도 농협은행과 더 많은 관계를 갖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